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소 잡는 날👊 가성비 최고 소고기 무한리필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엇이든물어뜯어보살 입니다☺️
극사실주의 먹방 리뷰가 왔습니다 ㅎㅎ
이전 글 보셨나요?
오늘은 제목 그대로 소 잡는 날 입니다😆


저희 동네에 위치한 '통큰꽃등심' 이라는
소고기 무한리필집 입니다 !!!!!

남춘천역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소는 미국산이지만 프라임등급으로
가장 높은 등급이라 하네요!!!

가격은 이렇습니다!!!
소고기를 먹는데 17,900이면 최고 아닌가요?.?
음식을 남기면 돈을 부과하지만
저한테는 문제없는 문구네여 ㅎㅎㅎㅎ

숯을 제외한 모든게 셀프입니다!!
저희 같은 대식가들은 셀프인게 마음이 편하네요
👏👏👏👏👏☺️

역시 먹는거에 집중한 나머지
뒤늦은 사진촬영 ㅋㅋㅋㅋㅋ🤣
30분만에 4명이서 8접시 먹은건 비밀!

잘 익고 있죠?
솔직히 무한리필이여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먹고 나니까 얘기가 달라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고기는 크게 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그렇게 남자 4명의 여정은 15접시로
끝냈습니다 ㅎㅎ
기분 좋은 배부름으로 가게를 나왔네요!!

ps 고기는 항상 옳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