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눈 내린 다음날 등산2feat.함흥냉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엇이든물어뜯어보살 입니다☺️
다들 맛점 하셨나요????
저는 오늘 아침등산을 즐기고 왔어요!!!
제 블로그를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그때 그 산
맞습니다!!!! 상쾌한아침을 맞이하고 왔네요 ㅎㅎ


일단 등산로 가는 길부터 험난하네요,,,
벌써부터 숨이 차오르는 느낌,,,🥲

이제 이 길만 오르면 등산코스 시작!!!
근데 아직 눈이 덜 녹아 많이 미끄럽네요,,
시작부터 친구랑 고민을 많이 했지만
이겨내고 힘차게 올라갔습니다!!!!👍


이제 드디어 스타트!!!!!!!
돌계단이 많은 곳이라 그나마 덜 미끄럽게 올라
갔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저의 초딩때부터 친구가 함께 해주고 있습니다👊

올라가면서 찍은 몇장의 사진들!!!
사실 나무 때문에 잘 안보이긴 하지만
저희 동네 어떠신가요 ㅎㅎㅎㅎ?

다들 익숙하시죠?ㅎㅎㅎㅎ정상 도착했습니다!
길이 얼어서 고생을 했지만 오늘도
성공했습니다!!!!!!🤗


자! 여러분 퀴즈입니다!!!
딱따구리가 보이시나요?
한번 찾아보세요 😛

역시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하산 후 근처 함흥냉면집을 찾아왔습니다!!!
회고명이랑 같이 싸먹는 순간
등산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ㅋ!
😂

ps 운동 후 먹었으니 본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