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설날 기념 속초 앞바다 탐방👊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엇이든물어뜯어보살 입니다 !
다들 연휴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설날 맞이 속초를 왔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투명한 바다 보니까
기분이 절로 좋아지네요!!!
속초는 자주는 아니지만
달에 한 번씩은 꼭 오는거 같아요🤗

역시 속초하면 회와 닭강정 아니겠습니까?.?
회 양도 엄청많고 홍게도 사왔는데 먹다보니까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광어 우럭 등등
맛 좋은 생선들만 골라서 담았습니다 ㅎㅎ

이것이 그 유명한 만석닭강정!!!!
속초 오면 꼭 먹는 거라 두 마리를 사 버렸습니다!!
👏👏👏👏👏👏👏
보통맛이랑 화끈한맛을 샀는데
보통은 달달하면서 살짝 새콤?한 맛이 조금 있고
화끈이는 처음엔 단맛으로 시작해 매콤한 맛으로
잡아주는 맛입니다!!!😆

저는 화끈한 맛을 강추합니다!!
맵기도 신라면 정도? 되는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야경 바다,,,👍
조명도 한몫했지만 바다가 너무 맑고
색이 너무 이쁘네요 ㅠㅠ
역시 오늘도 많이 먹고 힐링하다 갑니당😆

여러분도 설 연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힐링하세요🥰

ps 코로나 방침을 준수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