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맛집탐방 돼지고기 먹방🐽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엇이든물어뜯어보살 입니다☺️
다들 연휴 잘 보내셨나요?
긴 연휴가 끝나서 그런지
월요병이 더 심하게 왔네요,,,,ㅠㅠ

오늘은 저희 동네 고기 맛집을
다녀왔어요 ㅎㅎ 😆


저는 처음 오지만 친구 추천으로 왔는데
정육점을 같이 운영하면서 바로
구워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가볍게 삼겹살로 스타트 했습니다 ㅎㅎ

맛있게 익어가고 있죠?!☺️
첫끼라 배가 너무 고파서 보기만해도
배에서 꼬르륵 소리와 침이 나오네요,,,
맛있게 먹고 가브리살도 시켜 먹었는데
역시 정신없이 먹다보니까 사진은 패스,,🤣


가브리살을 먹고 3차전으로 갈매기살!!!
이제 좀 배가차서 사진찍을 생각이 나서
찍었는데 역시 맛을 사진으로 담을 수가
없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구운 김치랑 콩나물이랑 싸서
먹는 맛은 여러분도 다 아시죠?ㅎㅎ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공깃밥 2그릇과 냉면까지 클리어 👍
아주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끝냈습니다 !
10점 만점에 10점 드리겠습니다
👏👏👏👏👏👏👏👏👏

ps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