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춘천시 석사천 걷기 챌린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엇이든물어뜯어보살 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
저는 마지막 주말 밤을 산책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

일요일 밤이라 그런지 산책로에
사람이 몇분 없네요 !

열심히 걷다 보니까 사진찍는걸 깜빡했네요😅
몇장 못찍었지만 신기한걸 발견했네요!!!
다리하나를 두고 산책로의 풍경이
바뀌었어요 !!!!!!!
주에 3번은 오는데 처음 안 사실에
혼자 멈춰서서 신기해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없는 산책로는 쓸쓸하긴 하지만
여러 생각을 갖게 해주네요 !

만보 걷기 클리어!!!!
오늘은 꿀잠을 잘거 같네요😆😆😆😆

다음 주도 파이팅 하시고 행복한 일만 있길
기도할게용🙏🏻

ps 여유를 갖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