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달달구리한 카페 다녀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엇이든물어뜯어보살 입니다🥰
오늘은 잠깐의 여유를 즐기러 왔어요 !

일단 저는 커피를 못마셔서 딸기 스무디를 시켰네요
ㅎㅎㅎㅎ 나이는 먹는데 입맛은 아직 애 입맛🤣🤣
저 빵들도 보이시죠? 완전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입에 넣자마자 사라지는 마술을 볼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남자끼리 오니까 음료 빵 먹는데
30분컷!!!! 말없이 다 먹고나면 서로 처다보며 어이없이 웃곤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카페도 이쁘고 주위 풍경도 이뻤는데 사진 한 장
못 건지고 왔네요 ㅠㅠ....

ps 다음에 올 땐 여자친구랑 이쁜 사진 찍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