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닭갈비는 역시 숯불! 조약돌 닭갈비!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엇이든물어뜯어보살 입니다🤗
다들 맛좀 하셨나요???
저는 오늘 숯불 닭갈비를 먹고 왔습니다 ㅎㅎ

저희 지역은 닭갈비로 엄청 유명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저는 사진 고자랍니다 ,,,ㅎㅎ🤣
나름 연습중입니다 ^_^


저는 손에 꼽는 닭갈비 킬러중 한명입니다😁
철판만 먹다가 간만에 숯불을 도전했는데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역시 닭갈비는 배신을 하지 않습니다,,,,👍👍👍👍

조약돌?에 익는 소리와 버섯과 한점 싸먹는 순간
행복은 가까운곳에 있구나를 느낄수 있습니다!!!!

ps 닭갈비는 언제나 옳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