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이른 아침 동네 산 정복하기!!!!feat.봉의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
무엇이든물어뜯어보세요 입니다!
다들 맛점 하셨나요~~~?

저는 친구랑 아침부터 동네 산을 다녀왔어요 !
산이라기엔 높지는 않지만
거의 몇년만에 하는 등산이라 나름 고생하며
올라갔네요,,,ㅎㅎ

정상에 올라 일명 산스장!!!에서
몸도 풀고 쇠질도 해보고 ㅎㅎ
보람찬 아침을 맞이한거 같아요 !!?
(몸 풀다 알배긴거 함정,,,,🤣)

하산하다가 약수터를 발견하고
열심히 뛰어갔는데 그 놈의 코로나 때문에
안한다고 하네요,,,

다음을 기약하며 다시 열심히 하산하는
친구 뒷모습 든든하죠? ㅋㅋㅋㅋㅋ
중학교때 부터 우정이 성인까지 쭉
으리를 다지며 지내오고 있습니다😚


등산을 마치고 기대하던 동네만의 백반 맛집!!!!
이모님들의 활기넘치는 인사와 정이 가득한 서비스들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101점짜리 맛집입니다🥰

ps 운동은 꾸준하게 게으르게 살지말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