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비 무너진 토트넘 리버풀에게 1-3완패,,,, '손흥민 골 취소'

반응형

안녕하세요 😄
무엇이든물어뜯어보살 입니다!
다들 출근은 잘 하셨나요?
오늘은 토트넘vs리버풀 경기를 올려볼려고
해요!!!!!

여러분들은 어디 팬이신가요 ?.?
저는 손흥민선수 팬이지만,,,,
팀으로써는 리버풀을 응원하는,,,
그렇습니다 🤣


일단 결과적으로 1-3 리버풀의 완승,,,!!!!
좋아해야 할지 기분이 이상하네요ㅋㅋㅋㅋㅋㅋ
리버풀팬을 떠나서 손흥민 선수의 골취소,,,
정말 아쉽게도 오프사이드 선언으로
리그 13호골이 무산됐네요 🥲

ps 우리의 SON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열심히 뛰어준 양팀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