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좋은 날 카페 다녀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엇이든물어뜯어보살 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동네에서 좀 떨어진 카페를 다녀왔어요!

카페이름은 데이글로우 입니다☺️

처음에 친구가 차를 뽑았다고
드라이브 하던 중에 발견한 카페
외부부터 주황색 벽돌로 시선을 사로잡네요☺️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급하게 찍다보니까 너무 작게 나왔네요,,😅)
일단 카페메뉴와 원두 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 카페는 처음인거 같아요!!
저는 2번 부드럽고 깔끔한 원두를 택했네요ㅎㅎ

내부도 깔끔하게 소파와 테이블
색상 배열이 깔끔하고 이쁘네요!!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맛집이라
인생 샷까지 건질 수 있어요ㅎㅎㅎㅎ!

이쪽은 빵을 만드는 곳인 거 같아요!!!
찾아보니까 도넛이 맛있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꼭 다시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의도치않게 좋은 카페를 찾아서
기분좋게 구경하다 왔네요!😆

ps 남자2 카페 20분컷 국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