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좋은풍경]봄,가을이 생각나는 사진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엇이든물어뜯어보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계절
봄,가을이 생각나는 사진들을 올려볼거에용!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저는 사진을 엄청
못찍어요,,,하지만 나름 인생샷들 보고
따뜻한 기운 받아가세요🥰

어쩌다 하늘을 봤는데 그날은 별이 엄청 많더라구요
카메라에 다 담지는 못했지만 나름 느낌있죠?😆

위 사진들은 남이섬이라는 곳을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을 못찍는 저에게는 찍고나서 정말 울컥했던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여러분들이 보기엔
어때요???? 분위기 성공했나용?😂😂😂

비가오고 그친날 노을이 엄청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또 카메라에 담았죠 ㅎㅎ

여러분들 괜찮았나요 ?
저는 겨울도 좋지만
봄,가을 생기넘치는 계절이 그립더라구요!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조금이라도
따뜻해졌다면 저는 오늘도 성공입니다👍

ps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

반응형